도이슐레코리아

수리과정

수리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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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스핀들 문제점, 외관, 작동시간, 축 여유, 런아웃, 클램핑 파워 등 각종 기계적 테스트는 물론 전기적 테스트를 포함한 사전조사가 이루어집니다.
    이를 통해 손상 부위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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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모든 분해 단계의 사진 자료를 남기며 분석이 진행되며, 현 상황을 정확히 측정하여 손상 부위를 명확히 알아냅니다.
    이 과정에서 주어진 자료와 손상 부위를 토대로 견적이 이루어집니다.
    또한 이를 바탕으로 스핀들 사용시의 기술적 조언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.
    (클램핑 시스템의 개량, 냉각수 및 박테리아 방지제 등의 정보)
  • 견적 승인과 동시에 수리를 진행합니다.빠른 견적승인 시 더 빠른 수리 진행이 가능해집니다.

  • 최고의 세척솔루션으로 모든 부품을 하나하나 세척합니다.
    축, 베어링 플랜지 등과 같은 정밀 부품들은 특수 장치 및 솔루션으로 진행되며, 필요한 경우, 초음파 세척기를 이용하여 부품의 오점을 전혀 남기지 않습니다.

  • 부품들이 세척되는 동안 필요한 부품들이 주문되거나 준비됩니다.
    결함이 생긴 부품은 보수에 들어갑니다.
    필요한 경우, 베어링 시트 혹은 스핀들 테이퍼가 특수 코팅과 함께 재연마 작업이 행해집니다.
    연마되는 부품들의 경우 새 스핀들의 품질에 버금가는 정밀도로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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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모든 스핀들은 독일산 밸런싱 머신에 의해 ISO1940 기준에 따라 밸런싱 됩니다.
    이는 수리되는 스핀들이 진동없이 운행될 수 있게 합니다.
    모든 밸런싱 결과는 인쇄되어 보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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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스핀들 수리의 정수는 조립 부분에 있습니다.스핀들 조립을 완벽히 수행하려면 부품 하나하나의 측정 및 조정을 비롯해 숙련자의 손을 거치지 않으면 안됩니다.당사의 수리공들은
    높은 책임감과 집중도를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. 기계적, 전기적인 모든 분야가 조립 후와 최종 시운전 때 재확인 절차를 거칩니다.

  • 각 부품들이 고정밀도를 가지고 가공되었다 해도 조립 후 미세연마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런 경우 런아웃이 2㎛ 이하로 되도록 가공합니다.
    미세연마 및 조정은 툴의 잔여 진동을 없애고, 이를 통해 스핀들의 수명 또한 연장됩니다.

  • 각 스핀들은 8시간 이상의 시운전을 거칩니다.온도, 진동, 런아웃 등이 당사의 센서를 통해 측정되고 향상됩니다.
    스핀들의 운행에 필요한 각 부분의 조사와 시험성적서를 작성합니다.
  • 새 스핀들과 동일한 시험성적서가 발행되며 동봉하여 납품합니다.